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2015.7.26 부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by 멜로뷰 2015. 8. 8.

부산 롯데아울렛에 가다!

 

와하핳하 으하하하!! 왜 부산까지 여행엘 가서 아울렛에 들르는가.

그런데 왜 어째서, 해가 질 때까지 여기서 나오질 못하니 ㅋㅋㅋㅋ

짜잔! 부산 롯데아울렛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3층인가 올라가니 잘 꾸며진 쉼터?와 등대가 있는데, 날씨도 아주 쾌청하고,

건물도 예쁘고,

우린 무슨 서울 촌사람처럼 행동하며,, 사진찍기 바빴다는..

 

 물론 처음엔..아울렛이 새로 생겼다길래,, 부산까지 온 김에 한 번 보고 가자. 였으며,

첫날부터 선글라스를 잃어버린 것을 슬퍼하며, 잃어버려서 선글라스가 어떻게 생겨먹은 물건이었는지,

가물가물 한김에?? 모양새라도 확인하자 였는데,

어쩐지 이곳은 신세계!!

 

워낙 쇼핑을 좋아하는 지라,,(Window shopping......)

오랫동안 흥에겨워 나가지를 못했다...

 

 

아무렴, 날씨도 이렇게나 맑고 건물은 예쁘고,

 

쇼핑거리, 볼 거리 룰루랄라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부산에서 유명한 맛집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있는 것이 아닌가!!

일정이 부족해서 못 간 상국이네 떡볶이, 용호동 할매..그 외 송정집..

어젯 밤에 흡입한 물회까지!!!

 

물론 그 지역, 그 식당 특유의 진짜 맛을 느끼기엔 부족하겠지만,

그래도 ㅠ 그래도 이 맛있는 것들을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걸!!

 

2박 3일동안 여기서 지내라고 해도 있을 것 같아.....

 

우린 우선 상국이네 떡볶이를 시켰고, 와우 진짜 맛있었어..ㅠ

옛날에 학교 앞에서 먹던 맵고 달고, ㅋㅋㅋㅋ

 

어묵도 떡도 큼직큼직한데, 생각보다 떡이 부드러워서 놀랬다잉!

 

 

 

그리고 후식으로, 팥빙슈!!!

팥이 정말 진국!!

얼음이랑 사과잼 같은 것만 얹었을 뿐인데, 직접 쒀서 만든 팥을 듬뿍듬뿍 넣어

달달하고 시원하고,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

 

밥 먹은 힘을 다해 다시 쇼핑에 몰두하고,

빠릿빠릿 시간이 없어 시간이!!

 

 

 메트라이프 생명에서 이벤트로 받은 엔제리너스 쿠폰으로

아메리카노도 한 잔씩 하고,

왜냐면, 다시 분발해야하니까,ㅋㅋㅋㅋㅋㅋ

 

 

 

 아쉬웠던 건 요 삼진 어묵 가게..ㅠ

엄청 찾아헤맸는데,, 도대체 가게를 못찾아서,, 늦게 발견했더니 글쎄..

어묵이 ㅠ 거의 다 팔린 게 아닌가 ㅠㅠㅠ

 

그래서 건진 건 요 고구마 고로케..

크기도 크고, 맛있었다.ㅠ

치즈 고로케도 먹고 싶었는데, 흑..

 

 

아쉬움은 다음을 위해 남겨두고, 떠나는데.. 주차장 엄청 넓다..고로 아울렛도 참 넓은...

 

 

잘 먹고, 잘 구경하고 돌아서니 오밤중이고,ㅋㅋ

이제는 떠나야하네..

즐거웠습니다. 잘 있어요. 부산

 

 

 

 

'건강한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12.03 레스틸렌 크림  (0) 2015.12.03
2015.9.27 인천대공원 나들이  (0) 2015.09.29
2015.7.25 부산 OPS 옵스 제과점  (0) 2015.08.05
2015.7.25 부산 명품 물회  (0) 2015.08.03
2015.7.27 기장 꼼장어  (3) 2015.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