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2015.7.25 부산 OPS 옵스 제과점

by 멜로뷰 2015. 8. 5.

부산 OPS 옵스 제과점

 호로로롱~

왔습니다 왔어!

부산 해운대 맛집이자, 전국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는 OPS 빵집!

 

 

 

 

 

간판사진 마저 찍고 어서어서 들어가자

빵과 케익의 집으로!

 

들어서자마자 눈에 띈 것은 바로 이 빵이었다.

블루베리 파이

 

인심 좋게 양껏 넣은 블루베리와,

 

 그 옆에는 페스츄리까지!!

 반짝반짝 빛난다~

빛나는 건 좋은 것!ㅋㅋㅋ

 

요 초코볼도 어찌나 사고 싶던지. .,

 

부랴부랴 몇 가지 골라 들고 계산대로 향한다.

빵들을 얼른 먹고 싶기 때문에. . ㅋㅋ

 

무난하게 시작은 쫄깃 도넛으로

속이 알차서 너무 맛있었다.ㅠㅠ

단거 단거!!

 

그리고 정말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던, 미뇽이라고 하는 빵,

저 동그란 것 하나에 800원인데 조금 비쌌지만 맛있었다ㅠㅠ. .

속이 알차고, 제법 배부르다.ㅋㅋ

사실 기름기가 좀 많은데,,

그래서 맛있는 지도, ㅋㅋㅋ 달고 기름지고

요건 명란 바게뜨, 사진 참 못찍었다. . ㅠ

바게뜨에 웬 명란인고 하니,

뭐 부산이니까 그럴 수 있는 것인가!?ㅋㅋ

 

 

안에 정말로 명란이 들어있다. .윽..

명란은 별로라, 바게뜨 부분만 먹어봤는데,

뭐랄까, 짭짤한 참치 샌드위치를 먹는 듯한 그런 맛?

새로웠다.

이 빵은 유자빵 ㅋㅋ

동행한 그가 유자를 좋아하신다며 극구 고른 빵,

나름대로 맛있었어,♡

 

명함도 살짝 집어오고,

 

빵집 건너 바로 앞 바다가 보이는 곳이 있어, 요로코롬 사진도 찍고 즐거웠어

 

 

빵봉지를 들고 돌아가는 즐거운 발걸음  

 

 

더 독특하고 맛있는 빵이 가득한 옵스 제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