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책음악예술프로그램/유튜브_온지의 어드벤처

[나는 사자] AI와 함께 작업한 조금 이상한 사자의 노래_#ai작사 #인간작곡

by 멜로뷰 2024. 9. 10.

Open AI에게 작사를 시켜보았어요

 

주제는 '동물의 왕 사자'

모두가 두려워하는 사자를 주제로 할 것

 

2절은 때론 이런 사자도

외롭고 쓸쓸하다는 의미를 넣을 것 ㅋㅋ 

 

이제 내가 나설 시간이야

숨겨진 외로운 마음 등등의 단어를 

영어 가사로 넣어주었고요.

 

제법 성실하게 의뢰인을 만족시켜 주는

AI와 함께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https://youtu.be/kXJFJboIH_s

 

 

나는 사자 동물의 왕

모두 나를 두려워해

광활한 초원 울려 퍼지는 목소리

It's my time to step up

강한 발톱과 갈기 모두 나를 두려워해

 

나는 사자 동물의 왕

때론 나도 두려워해

강인함 뒤에 숨겨진 외로운 마음

A hidden lonely night

달빛 아래 홀로서 함께할 누군갈 꿈꾸네

함께할 날 꿈꾸며 오늘도 초원 위 달리네

 

작사 : ai, MELOVIEWLAB(멜로뷰랩) 작. 편곡 : MELOVIEWLAB(멜로뷰랩)